이곳에서 무엇을 위해, 어떻게 살아야 할까?
이곳에서 함께 격려하며 사랑을 나눌 사람들은 있을까?


위에 두 질문은 누구에게나 처음은 외롭고 낯선 미국땅에서 생활하는 청년 유학생들과 이민자들이 한번쯤은 고민해봤을 질문일 것입니다.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을 찾기 원하는 분들,  그리고 그 답을 찾아가고 있는 사람들과의 진실한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을 우리 탈라하시 한인침례교회 청년부에 초대합니다.

탈라하시 한인침례교회 청년부는 매주 금요일 저녁 청년 예배와 소그룹 모임 등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배우고 전수하는 공동체 입니다. 금요일 모임 이외에도 주중 친교모임과 봄 수련회 등을 통해 주님 안에서 서로 사랑하고 신앙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해가고 있습니다. 현재 탈라하시 지역의 20~30대 젊은 직장인들과 이곳에 위치한 대학들 (FSU, TCC, FAMU) 의 학부, 대학원 학생들이 주가 되어 공동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희 청년부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청년부 예배 : 매주 금요일 오후7시

청년부 Email: tallykoreanchurch@gmail.com

청년부 Facebook & Instagram: 

Facebook Page: https://www.facebook.com/tkbcyoungadultgroup/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tkbcyoungadultgroup/

* 교회 라이드 및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청년부 E-mail이나 교회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